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30기 모모노케 닌자 진풍전 리뷰

by 뉴이슈쟁이 2023. 2. 1.
728x90
SMALL

출처 : 나무위키

 

모모노케 닌자 진풍전 기본정보
개봉일
일본 - 2022년 04월 22일
한국 - 2023년 (예정)
러닝타임 : 약 100분
상여 등급
일본 - 전체관람가
한국 - 미정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30기 모모노케 닌자 진풍전 소개

히로시와 미사에의 사랑스러운 아들 짱구가 태어나던 날 그곳에서는 또 다른 산모의 자식이 태어난 날이기도 합니다.

어느 날, 한 친조네 모자가 짱구네로 찾아오게 됩니다. 갑자기 찾아온 친조의 어머니는 산부인과에서 자식들이 뒤바뀌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합니다. 그렇게 모자는 짱구네 집에서 신세를 지게 됩니다.

은밀한 밤에 한 무리의 닌자가 짱구네 집에 잠입을 합니다. 그걸 눈치챈 모자는 닌자 술법으로 닌자들과 싸우게 됩니다.

그러던 중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던 짱구와 친조의 어머니를 같이 납치됩니다.

 

닌자 마을에는 거대한 비밀이 있었습니다. 그 비밀을 지키기 위해 친조네 가문의 대대로 내려오는 모모노케 닌자술로 지키고 있었습니다.

 

닌자마을로 오게 된 짱구는 친조네 집에서 지내면서 닌자학원에 다니게 됩니다. 한편, 짱구가 없어진 걸 알게 된 짱구네 가족은 짱구를 찾아 닌자마을로 가게 됩니다. 그런 가족 앞에 닌자 정예부대가 나타 위험을 맞이하게 됩니다.

무사히 짱구를 만나게 되지만, 지구의 운명을 지키는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친조군과 짱구 그리고 떡잎마을방범대는 과연 지구의 운명을 지킬 수 있을까?

우당탕탕 모모노케 닌자 진풍전 한국 개봉이 기대되네요.

 

닌자 선정 이유

일본에는 2월 22일을 닌자의 날로 부릅니다.

올해 2022년은 2가 3개가 들어있는 닌자의 날과 비슷한 년도입니다.

닌자 애니메이션을 시작한 지 30주년을 기념하고자 했다고 합니다.

 

2022년 2월 22일에 일본에서 개봉을 원하였지만, 코로나로 인해 2022년 4월 22일에 개봉된 거 같습니다.

총평

자식이 바뀌었다는 믿을 수 없는 소식을 들었지만, 짱구가 집에서 없어지자 찾아 나서는 가족의 모습 그리고 닌자 마을에서 짱구는 다시 만나서 히로시가 짱구한테 하는 대사 진정한 가족의 모습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미국에서 이런 사례가 있었지만, 배로 낳은 아이보다 직접 키웠던 아이가 진정한 자신의 자식이라고 했던 말이 기억났습니다.

실제로 현실에도 의젓한 아이들이 많습니다. 그 모습을 이 애니메이션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가업을 잇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아이와 그 반대로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짱구의 모습.

자식을 위한 부모님의 사랑이 언제나 돋보이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30기 모모노케 닌자 진풍전이였습니다.

여러 번 봐도 질리기 않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728x90
LIST

댓글